Flash&Iphone2010. 3. 29. 11:39

http://developer.apple.com/programs/start/standard/  <-- 접속합니다.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새로운계정을 생설할것인지 기존계정을 사용할것인지 선택한다음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 Wow *
새로가입하시는 분들이나 기존가입자분들은 미국계정을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카드외 다른 인증절차 없이 가입하기 위해서는 미국계정을 사용하고 기존에 가입한 계정으로 개발자등록시에는 기존계정과 개발자 등록 시에 기입하는 이름과 주소를 동일하게 기입해야 다른 인증절차를 밟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소속으로 가입할것인지  팀및 회사소속으로 가입할것인지 선택합니다. "Indivdual" or "Company"를 클립합니다.





기존계정사용자들은 로그인하고 새로만드시는 분들은 계정생성 절차로 넘어가시면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계정메일로 인증번호가 첨부된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을 확인하시고 입력후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신원확인을 위해 결재자카드와 일치하게 공란을 채워넣습니다. 이름(영문)은 꼭 일치해야 하지만 주소는 형식에만 마추면 될것 같습니다. 모두 입력한후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개발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제출하기전 입력정보들을 다시 확인합니다.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Add to cart"를 클릭하면 결제단계로 넘어갈수 있는 새창이 뜹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뜹니다. 세금까지 $108.21 





등록진행창으로 넘어가보면 24시간안에 애플에서 연락을 줄테니 하라는데로 하면된단다.  기다려보자

(5시간후)



위와같은 메일이 도착한다. 한번에 등록완료!!!
위와 같은 메일이 아닌 증빙자료를 요청하는 메일이 올 수도있다. 결제자 정보와 개인정보가 일치 않으면
증빙자료제출을 요구한다. 그러므로 꼭! 이름과 주소를 동일하게 입력해야 한다.

이제 멋진 아이폰어플을 등록해보자!!!


'Flash&Ipho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에서 영상을 재생시키기위한 표준스펙  (0) 2010.06.11
라이센스  (2) 2010.04.08
[GAME] We Rule  (0) 2010.03.30
아이폰 부품판매사이트  (0) 2010.03.27
Posted by 스키마K